야 동 for Dummies

엄마는 늘 입던 슬립 차림으로 들어와 화장대에 앉았다. 엄마가 거울에 얼굴을 비쳐 보는 동안 벌거벗은 채로 나가 밥상을 들고 들어왔다.

나는 짐짓 엄마가 이런 일에 대해 별 신경을 쓰지 않는 다는 느낌을 받았다. 이번에는 허리에 둘렀던 한손을 뺴 조심스래 엄마 슬립 자락을 살짝 걷어 올려 보았다.  엄마는 역시 별 상관 없다는 듯 내게 어떤 신호도 보내지 않았다. 용기를 내어 허벅지까지 들어 보았다. 그러나 역시 엄마는 아무런 동요 없이 하던 일만을 계속 하고 있었다.

엄마가 나를 멈추더니 자지를 한손으로 잡아 엄마 보지 입구에 맞춰 주셨다.

나훈아 실제 나이

선생님은 나를 불러셨고, 우리동네 금오산을 안내해 돌라고 이야기를 했다.

"강호야...나..어제..오선생님을 상대로 딸딸이를 쳤다....시팔...아.........미치겟다."

주소창에 그대로 복사후 즐감~! -> 새로생긴 노출제재없는 인.터넷방송국! 실시간 최소ㅈㅇ최대ㅅㅅ방송ㅎㄷㄷ!? 요즘 페북에서 핫한 그 벗방맞습니다! 주소창에 그대로 복사후 즐감~! ->

네발로 기어가 휴지통에 있는 휴지 하나를 집어들었다. 코에 대보니 느끼한 냄새가 나고 크게 누런 얼룩과 몇가닥 짧고 꼬불꼬불한 털들이 붙어있었다. 이제 확실히 기억 난다. 조심스레 그 털 몇개를 떼서 자지 위에 붙였다.

나는 엄마의 이런 무언의 허가를 얻자 이제 조금 더 용기를 얻었다. 하지만 엄마 슬립을 엉덩이 까지 올리는 동안 심장은 터질듯 뛰었고 슬립을 조심스레 들어올리는 손은 참으려 했지만 눈에 보일정도로 벌벌 떨고 있었다. 슬립을 엉덩이 까지 올리자 엄마의 짙은 갈색 팬티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팬티 밑으로 이어지는 하얀 허벅지는 부드럽게 아무런 잡티 없이 흘러내리고 있었다.

난 벌써 그녀의 뒤에서 그녀를 껴안은채.. 두손은 그녀의 볼록솟아 올리있는 유방을 그대로 만지고 있었다.

“어머님 아버님 미국에 가시잖아. 한 일년 계실 꺼라며... 우리 집은 몇 년 동안 서울에 올라 오지 않잖아... 

윤진이엄마는 내 양손을 자신의 손과 깍지를 끼고 나에게 키스를 해왔다. 서서히 다가내리는 그녀의 젖가슴이 내 가슴과 밀착되자.

나는 자지를 뽑고 뒤에서 엄마 https://bear19.com 보지를 관찰했다.  나팔꽃같은 엄마 똥구멍 앞으로 짙은 붉은 색의 엄마 소음순이 수줍게 삐져 나와있는 보지가 놓여있었다.

아이보리 단색의 무릎위까지 오는 팔랑치마, 그리고 검정색 라운드 티셔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